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News Clipping

세탁특공대 고객 불만 폭주에도 나몰라라

http://m.sentv.co.kr/news/view/574909

[기자의 눈] 업계1위 세탁특공대, 고객 불만 폭주에도 ‘나몰라라’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코로나19 영향으로 언택트, 비대면 , 비접촉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그런데 비대면의 범위가 도를 넘어섰다.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도 비대면을 넘어 비응대�

m.sentv.co.kr


(스타트업이란 무엇인가를 곰곰히 생각해봐야한다. 스타트업은 혁신을 통해 세상의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해야한다. 지금상태라면 세탁특공대는 고객 옷 손상시키고 잃어버리는 저품질 배달 세탁소 그 이상이 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