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커머스 톡딜 근황
1년만에 톡딜 상품 11만개 달성. 거래액은 28배 성장. 톡딜 참여건수는 26배 이상 늘었음. 가장 인기있는 상품은 신선식품 분야.
# 톡딜은 어떤 서비스일까?
톡딜은 2019년 6월 출시된 서비스. 카카오톡 스토어 기반의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선보인 공동구매 서비스. 2명만 모여도 공동구매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성장 중. 이용자는 쉽게 할인가로 상품 구매할 수 있고 제조사 및 판매자는 단기간에 판매 촉진과 재고 소진 가능해서 호응 얻고 있음. 2020년 2월부터는 카카오장보기에도 톡딜 적용하고, 다양한 기능 도입 중. 톡딜을 통해 상생 프로모션으로 국내 제조 및 유통사 재고 소진해주는 행사도 진행한 바 있음.
톡딜은 향후 카카오톡에 최적화 된 관계 기반의 발견형 서비스로 진화시킬 예정.
http://www.bloter.net/archives/394078
'2022년 이전 > News Clipp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M - 2023년에는 영화, 드라마 등 콘텐츠 연 15편 출시할 것 (0) | 2020.07.14 |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연매출 1억원 이상 사업자 40% 증가 (0) | 2020.07.14 |
GS건설, 4족 보행 로봇 건설현장 도입 (0) | 2020.07.14 |
쿠팡 - 스트리밍 업체 Hooq 인수 (0) | 2020.07.12 |
구글의 야욕 - 인앱결제를 강제하겠다고요? (0) | 2020.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