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이전/News Clipping

카카오커머스 톡딜, 1년 만에 28배 거래액 증가

# 카카오커머스 톡딜 근황

1년만에 톡딜 상품 11만개 달성. 거래액은 28배 성장. 톡딜 참여건수는 26배 이상 늘었음. 가장 인기있는 상품은 신선식품 분야. 

 

# 톡딜은 어떤 서비스일까?

톡딜은 2019년 6월 출시된 서비스. 카카오톡 스토어 기반의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선보인 공동구매 서비스. 2명만 모여도 공동구매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성장 중. 이용자는 쉽게 할인가로 상품 구매할 수 있고 제조사 및 판매자는 단기간에 판매 촉진과 재고 소진 가능해서 호응 얻고 있음. 2020년 2월부터는 카카오장보기에도 톡딜 적용하고, 다양한 기능 도입 중. 톡딜을 통해 상생 프로모션으로 국내 제조 및 유통사 재고 소진해주는 행사도 진행한 바 있음. 

톡딜은 향후 카카오톡에 최적화 된 관계 기반의 발견형 서비스로 진화시킬 예정.

http://www.bloter.net/archives/394078

 

카카오커머스 ‘톡딜’, 1년 만에 거래액 28배 성장

카카오커머스의 2인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 거래액이 출시 1년 만에 28배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6일 카카오커머스는 지난 1년 간의 성과와 의미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카카오톡 쇼핑

www.bloter.net